[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피부 건강관리와 몸매관리에 고민인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가 기승을 부릴 뿐 아니라 자외선 등에 의해 피부 손상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 건강관리에 특별히 유의해야 하는 시기다.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오래 노출되면 멜라닌 색소 증가를 부추기게 되는데 이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 질환 발생 원인이 된다. 아울러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 섬유를 파괴해 피부 탄력 저하 및 노화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한 가운데 청담동에 위치한 강남피부관리 전문 ‘살롱 드 네온’이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를 포함하여 연예인들과 셀럽들의 피부관리비법으로 알려져 이양완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네온화이트코리아의 뷰티케어브랜드 살롱 드 네온과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다.

Q. 살롱 드 네온을 시작한 계기는?
A. 연기자 생활을 하면서 안 써본 화장품이 없고, 안 해본 시술이 없을 정도로 피부에 관심이 많았다. 화장품도 시술도 아닌 세안ㆍ자외선 차단ㆍ마사지등 꾸준한 관리가 답이라는 결론을 얻게 되었다. 특히 피부타입에 맞는 맞춤형 관리를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K뷰티관련 종사자로서 살롱 드 네온의 태국진출과 스타마케팅 등 가능성과 비전을 높게 평가했다.

Q. 살롱 드 네온의 프로그램은?
A. ‘살롱 드 네온’은 기본적으로 바디관리와 피부관리 그리고 크라이오 테라피 (냉각사우나)가 있다. 그 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바디전신관리를 할 수 있는 EXP앰플 관리다.

EXP앰플은 ‘살롱 드 네온’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앰플로 통증 없이 짧은 시간에 단 1회 관리만으로 최소 2cm 에서 최대 4cm 사이즈 감소를 바로 경험할 수 있는 앰플 관리이다.
페이스 리모델링 또한 ‘살롱 드 네온’ 만의 EXP앰플로 관리를 진행하며 단 1회만으로 부기 제거와 리프팅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 (냉각 사우나)는 자가면역증진에 도움이 되는 테라피로 하는 3분 동안 혈액이 코어에 멈춰있다가 테라피가 끝나면 코어에 멈춰있던 혈액이 전신으로 퍼지게 된다.
이때 500~800kcal가 소모되면서 다이어트 효과가 생기고 혈액이 스스로 순환하게 되면서 자가면역 기능이 높아져 염증치료에 많은 도움이 된다. 

그래서 실제로 현재 많은 운동선수들과 춤을 많이 추는 아이돌 분들이 크라이오 테라피 (냉각 사우나)를 많이 이용한다. 또한 혈액이 자가순환을 하면 운동효과가 나기 때문에 엔도르핀이 생성되어 우울증 치료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크라이오 테라피 (냉각 사우나)를 지속적으로 받을 시 피부 탄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Q. 살롱 드 네온의 장점, 앞으로의 목표는?
A. ‘살롱 드 네온’의 가장 큰 장점은 탁 트이고 카페 같은, 놀이터 같은 살롱 이라는 점이다.
누구나 차 한 잔 마시고 아는 언니 누나 동생 하며 마음 편하게 계시다 갈 수 있는 아늑한 곳이다. 그리고 통증 없이 단 1회 관리만으로 사이즈 감소와 리프팅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는 ‘살롱 드 네온’ 만의 독자적인 EXP앰플 관리가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의 목표는 바디관리,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더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고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K-Beauty를 선도하는 ‘살롱 드 네온’이 되는 것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2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