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총 40쌍에게 전시와 연극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가연은 웃음과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옥탑방 고양이'에 오는 14일까지 응모한 이들 중 10쌍을 선정한다. 옥탑방 고양이는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독립한 남녀가 같은 집에 동시에 이사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버라이어티한 현실공감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더불어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두 남녀의 치열한 사랑게임을 엿볼 수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에 오는 14일까지 신청자를 받아 10쌍을 초대한다. 작업의 정석은 진짜 선수들이 알려주는 실생활에서 이용 가능한 작업 비법을 담았다. 짝사랑에 지친 솔로와 좀 더 애틋해지고 싶은 초보 커플, 그리고 애정이 식은 오래된 연인 등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작품이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내 이름은 빨강머리 앤'에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내 이름은 빨강머리 앤은 소설 <빨강머리 앤>을 회화∙애니메이션∙대형 설치 작품∙음악 및 영상 등을 통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가연은 설렘 가득한 사랑을 일깨워 줄 '키스 전(展)'에 8월 15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10쌍을 초대한다. 키스 전(展)은 기쁨과 설렘, 슬픔 등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는 키스의 의미를 50여 점의 미디어 아트를 통해 확장 시킨다. 연애세포를 깨워줄 포토존과 심박수 측정 등 다양한 시청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공연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혜택을 선보이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카테고리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모든 티켓은 1인 2매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작품에 따라 8월 14일과 16일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가해 무더위도 날리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730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