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치킨의 한정판 블랙에디션 세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푸라닭 치킨의 ‘푸라닭 블랙에디션’ 세트는 한정판 메뉴로 푸라닭의 인기 제품 ‘블랙알리오 치킨’과 신제품 ‘블랙치즈볼’, 그리고 ‘아이스 블랙텀블러’ 구성으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푸라닭 치킨은 블랙치즈볼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으로 ‘푸라닭에 반하다’ 행사를 진행하면서 또 한번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푸라닭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푸라닭에서 제시한 해시태그와 함께 ‘푸라닭에 반한 포인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6명을 선정하여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제공 선물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푸라닭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알리오+블랙치즈볼 세트 교환권(200명)이 제공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