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살얼음맥주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평규맥주’가 론칭한다.

평규맥주는 손쉬운 매장관리와 간단한 조리시스템으로 운영하기가 쉽다. 또한 인건비 절감 등 효율적인 운영으로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신규 및 빠른 업종변경이 가능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평규맥주만의 ‘살얼음맥주’는 저온숙성으로 부드러움 신선함과 더불어 깊은 맛을 내며, 최상급 생맥주를 제공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유도한다. 이어 다양한 노하우를 활용해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계절 편차없이 다양한 주류에 맞는 메뉴구성도 보장한다. 정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즐겨먹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메뉴들로 푸짐한 양에도 불구하고 저렴해 맛있게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분기마다 신 메뉴 출시로 지속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이다.

인테리어는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듯한 ‘뉴트로’ 컨셉트로 정감이 있다. 여기에 은은한 노란 조명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관계자는 “테이블 수가 많음에도 경쟁력을 갖춘 유망술집 아이템으로 현재 영남대점 가맹계약과 더불어 여러 지역에서 예비창업자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면서 “최근 트렌드에 맞춘 컨셉으로 업종변경, 창업리뉴얼,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의 가맹문의가 많은 만큼 성공창업아이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