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 베스트 1위 제품으로 선정된 '나인위시스'의 뷰티 제품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이 2019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다시 한번 언급되었다.

해당 제품은 확실한 보습 효과와 수분 확보 기능을 자랑하며 깐깐한 5단계의 필터링 효과를 나타내는 가운데 뷰라벨 자체 테스트 결과 속보습 개선율 117.39%의 수치를 나타냈다.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기준은 9대 유해성분 여부다. 1차 필터링을 거친 후 2차 필터링으로 지속력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력 테스트는 진피 수분 측정 후 동일한 양의 수분 앰플 도포, 수분 앰플 바른 직후 수분도 측정을 통해 엄격하게 이뤄진다.

여기에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은 속보습 개선율 117.39%라는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해 뷰라벨 수분앰플 1위 제품의 영광을 안았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무엇보다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 베스트 1위에 이어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1위, 올리브영 상품평 베스트 1위 등 총 3관왕 수상의 영예를 달성하며 올해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재차 언급되는 등 관심을 모았다" 고 말햇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