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8월 03일 06시 3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수상한 고객들’이다.

‘수상한 고객들’의 개봉일은 2011년 04월 14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윤하(안소연), 류승범, 박철민, 정선경, 성동일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웃음보장성 코미디 (수상한 고객들) | 고객님~ 이러시면 안됩니다!!!

한때는 야구왕을 꿈꾸던, 업계 최고의 안하무인 보험왕 배병우. 어느 날 고객의 자살방조혐의로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그는 몇 년 전, 고객들과의 찜찜한 계약을 떠올리고 그들을 찾아 나선다. 우울모드 기러기 아빠 오부장과 까칠한 소녀가장 소연, 입만 열면 욕설을 내뱉는 꽃거지 청년 영탁과 애 넷 딸린 억척 과부 복순까지. 방심하다간 한 순간에 한강물로 뛰어들 기세인 그들의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병우는 온갖 감언이설과 허세를 총동원, 고군분투 한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지만, 예상치 못했던 그들의 순수함과 가족애에 점점 감화되는 병우. 수상한 고객들을 위한 그의 A/S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수상한 고객들’의 총 관객수는 1,059,350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0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