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로건(LOGAN)과 일란(elan)의 제주도 여행기 마지막회가 공개됐다.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은 지난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Life is aa Journey’ 5편을 업로드했다.

4편 마지막 장면에 이어 5편 역시 제주도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일란은 로건의 ‘Know You Better’를 디제잉으로 선보였고, 로건 또한 기타와 함께 데뷔곡 ‘black’을 감미로운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이며 본인들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로건은 공연에 앞서 관객들에게 “데뷔 싱글 발매 기념으로 회사에서 제주도로 놀러 가자고 했다. 기타를 가져오라는 게 그때부터 이상했는데 결국 여기 와서 버스킹을 하게 됐다”며 이번 제주도 여행의 숨겨진 진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무사히 공연을 마친 두 사람은 재밌었지만 아쉽게도 느껴졌던 첫 무대 소감을 서로 공유했고, 로건은 보컬선생님과의 전화 통화로 한층 더 홀가분한 마음으로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밤을 맞이했다.

숙소로 돌아와 마지막 뒷풀이를 시작한 이들은 서로의 공연을 보고 느낀 점부터 다른 신인 가수들에 비해 비교적 늦게 데뷔하는 것에 대한 심정 등을 털어놓으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훈훈한 분위기 속 로건과 일란의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Life is aa Journey’ part.1은 막을 내렸다. 과연 다음 시즌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Life is aa Journey’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활동하는 aa 크루의 일상을 담은 프로젝트 타이틀로, aa 크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1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