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지난 2일, 5일간(7월 29일~8월 2일)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에서 진행된 ‘2019 하계 초등학생 영어캠프’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은 '캠프에서 배운 영어 발표', '학생들의 활동영상 시청', '모범학생 표창과 수료증 수여' 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초·중학생들에게 원어민과 함께하는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2015년부터 시행중인 영어캠프는 도‧농간 교육환경과 소득격차로 인한 교육소외를 해소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의사소통 능력을 길러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영어 노출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초·중학생들에게 영어교재를 활용해 몰입교육을 하고 원어민과 함께하는 수업을 통해 실용영어 교육의 내실화와 글로벌 에티켓 등 문화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조병옥 군수는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영어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즐겁게 영어실력과 글로벌 에티켓을 향상시키고, 원대한 꿈을 향한 도약으로 자신감 넘치는 미래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8월 5일부터 9일까지는 지역 중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1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