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전문미용인재양성 글로벌 뷰티 교육기관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에서 9월2일부터 시작되는 대학별 수시 1차 지원을 앞두고 2020학년도 대학별 진학 입시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에서는 지난 7월 29일 대학별 미용학부로의 성공적인 진학을 위해 입시설명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대학별 입시 설명회는 변화되고 달라진 2020학년도 입시요강을 한눈에 확인하고 광주, 전남 및 타 지역의 대학별 전형방법과 유형, 혜택, 고려사항등에 대하여 정확한 포인트를 체크할 수 있어 학부모님과 고3 수험생을 비롯하여 고2 학생까지 설명회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입시설명회를 개최하였다고 전하였다.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에서는 작년 2019년도에 수완겟잇뷰티미용학원에 수강했던 고3학생들 중 대학진학을 희망했던 모든 학생들 전원 합격을 이끌어낸 광주유일 토탈뷰티미용학원이다. 

특히 수완겟잇뷰티에서는 서경대학교 진학반을 교육중이며, 실기고사를 준비하여 응시할 수 있도록 커트와 펌을 비롯하여 업스타일 등 다양한 과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여 삼복더위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학생별 트레이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 본원에서는 대학별 입시설명회와 더불어 다양한 교육정보를 바탕으로 적극적이며 선제적인 교육을 통해 100%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이는 개인별 1: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함과 1:1 진학, 진로상담을 통해 자격증 취득과 수상경력을 늘려  대학별 가산점등을 확보하여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수완지구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는 대학입시 뿐만 아니라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은 기본이며, 취업 및 창업 등 개인별 목표 달성을 위해 개인별 여건에 맞추어 함께 고민하고 함께 꿈꾸며 뷰티기능과 뷰티예술인으로 성장하도록 가능성을 키워주는 수완지구 미용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입시설명회 및 과목별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 카톡 문의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3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