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8월 말까지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릉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그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픈 이래 첫 파격 할인행사와 선물증정 및 다양한 시술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모든 방문고객은 컷, 펌, 염색을 33% 할인된 가격에 시술할 수 있다. 이번 기회로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들은 프리미엄 서비스와 수년간 경력을 쌓아온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헤어 시술을 착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기간 내 VIP회원권(30만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로웰의 헤어 제품과 여행용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2주년 기념 이벤트 동안 다양한 시술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박승철 선릉점에서 마련한 패키지 상품을 통해 보다 더 경제적으로 헤어시술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선릉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초역세권인 선릉역 7번출구 1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회사원 고객 수요가 많다. 이에 따라 주 고객층을 테헤란로 오피스상권과 주변 주거지역을 타깃으로 운영하고 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고객층에 맞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고객관리 1:1 차트 시스템으로 이미지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퍼스널 상담 서비스로 선릉역 미용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최근 퇴근 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영업시간을 저녁 9시까지 늘렸다. 박승철헤어튜디오 선릉역점 관계자는 “저녁시간 여유롭게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나의 단점을 보완하는 우아하고 빛나는 헤어스타일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38년간 국 내외 250개 매장으로 성장하며 프리미엄 헤어살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다양한 미용뷰티관련 산업을 추진하며 글로벌 뷰티&컬쳐를 리딩하는 No.1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6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