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쥬 비스 다이어트와 함께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한 노유민과 천명훈이 노유민의 SNS를 통해 천명훈과 함께 7일(수) 오후 3시, '그곳이 알고 싶다(feat.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와 진실'라는 내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한 쥬 비스 관련 글 중 ‘쥬 비스 굶어서 뺀다’, ‘쥬 비스는 비싸서 내가 접근할 수 없는 곳이다’, ‘쥬 비스는 연예인만 빼는 곳이다’ 등과 같은 수위 높은 악플에 대해서도 실제 관리를 받은 내용을 토대로 진행된다.

30kg 감량 후 4년 째 유지중인 노유민은 SNS 게시글로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대중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많다.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과 다른 것들이 있다면, 7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바로 잡고 소통하고 싶다“라며 방송을 통해 쥬 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속 시원하고 명쾌하게 이야기하겠다고 예고했다.

쥬 비스 관계자는 "실제 경험자의 관리 경험을 공유해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이와 같은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고 이번 방송을 계기로 오해와 진실이 제대로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쥬 비스가 다른 다이어트와 어떤 점이 다른지, 어떻게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한지 궁금했던 이들이라면, 노유민 인스타그램에서 8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유민과 천명훈은 현재 한 달에 1번 한 시간 정도 시간을 내어 요요 방지 관리를 받고 있는 것 이외에는 자유롭게 일상 생활을 하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9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