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여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로 콜드브루 시리즈 제품에 대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은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불러일으킨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 3종으로, 2개 구매 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를 추가 증정한다.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그간 생산, 유통이 어려워 대량으로 선보이기 어려웠던 상온의 물로 추출하는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의 커피다. 

콜드브루 방식으로 우려낸 커피는 부드럽고 깔끔하며, 청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일부 커피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급커피의 대명사로 간주되던 콜드브루 커피를 대량 생산했다.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by 바빈스키’는 고온 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  
 
에디오피아, 온두라스 산(産) 햇원두를 사용해 새롭게 블랜딩 했다. 전미 바리스타 챔피언 ‘바빈스키’만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대비 쓴맛을 줄였고 자연스런 단맛을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더운 여름을 맞아 ‘콜드브루‘, ’핫브루‘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하겠다”고 밝혔다.

제품 주문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나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5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