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국내 자연주의 천연아기 화장품 브랜드 '두잇마미'는 8월 8일부터 두잇마미 상품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국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두잇마미는 엄마들의 눈높이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치는 것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두 번의 출산과 육아를 경험하며 겪고 있는 일상에서 구상한 상품들로 엄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8일부터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5명, 7명, 10명의 사람들이 모여서 공동구매를 하게 되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공동구매장에게는 추가 적립금 지급과 더불어 공동구매 제품 외의 다른 제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동구매 제품들은 두잇마미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두잇마미의 제품들은 특허 성분인 BSASM™과 알로에베라잎 수가 함유돼 여름철 열기에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보호 약산성 밸런스 시스템으로 피부에 유효한 자연유래 보습 성분들로 피부 속 수분까지 잡아준다. 특히, 보습 코팅으로 피부 보습 막을 유지하지만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로션 바르기 싫어 도망가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현재, 두잇마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두잇마미 4종 세트(슈퍼모이스처 바디로션, 바스앤샴푸, 수딩젤, 페이셜크림)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오는 15일까지 광복절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태극기와 두잇마미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엽서를 제공하고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808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