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당진 충청 브랜드 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7일, 18일 양일간 당진 롯데 하이마트 당진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당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 박람회로 2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진 웨딩브랜드 대형 웨딩박람회는 그간 예비 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주목 받아왔으며, 현재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2019 당진에서 열리는 충청 브랜드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많은 후기로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예물 업체들로 구성되어진 최고의 웨딩군단들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웨딩박람회를 주회하는 강남웨딩컨설팅 이미진 대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기획하였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는 강남웨딩 컨설팅, 하이마트당진점, DB생명, 모닝글로리, 투어 스테이뿐만 아니라 더퀸한복, 프리뮤스(예물), 아틀레 예복, 지금 이순간, S스튜디오 등 국내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이에 당진, 예산, 서산, 홍성, 천안 거주 인근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

당진에서 열리는 충청 브랜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스코 주방세제, 모닝글로리 웨딩박스'를 증정하며, 그 외 식대 대관료 파격할인, 추첨을 통해 블랙다이아몬드 1캐럿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0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