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정부가 시행하는 강력한 정책에도 불구하고 서울을 포함한 일부 수도권 지역의 집값 상승세가 지방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고 양극화 현상의 고리가 끊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전문가들 역시 현재 매매가의 근본적인 차이를 줄이기는 어렵다고 예측하고 있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부동산 문제들 외에도 다양한 부동산 관련 문제를 명쾌하게 풀어주는 부동산전문가 그룹 ‘위버라인’은 오는 8월 13일, 27일 화요일 삼성중앙역 인근 위버라인 본사에서 부동산세미나를 제공한다. 이는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부동산 투자’, ‘부동산 불경기 처방전’ 2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부동산 투자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필승 전략도 제시된다.

세미나는 매일경제TV ‘생방송 부동산’에 매주 고정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있는 (주)위버라인 부동산 김영조 대표가 진행한다. 또, 매일경제TV ‘생방송 부동산’과 머니투데이TV ‘실전 부동산 고고’에 매주 출연하여 전략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하고 있는 우아미 사업총괄 이사도 함께한다. 

세미나에서는 현재 부동산 핵심 이슈에 대한 사항뿐만 아니라 서울 핵심 투자처에 알맞은 실질적 부동산재테크 투자 방법을 제시한다. 예약은 위버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무료 접수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참석 시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무료 상담권도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부동산 전문가 그룹 위버라인은 변화하는 정세 흐름에 따라 부동산 추세를 면밀히 분석하여 서울의 가치 있는 투자처를 짚어낸다. 이는 행복한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 방법과도 연결되는 핵심 전략안이다. 부동산뿐만 아니라 금융, 경제 전문가들이 한데 모인 위버라인은 세미나 외에도 부동산스터디 제공 및 개인 맞춤형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1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