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11일 추가 공연까지 참여 확정!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최여진이 ‘2019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 연장 공연 참여를 확정, 마지막까지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4월부터 공연 중인 ‘푸에르자 부르타’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로, 도시의 빌딩 숲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지난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7만여 명의 관객이 찾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올해에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기존 8월 4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었던 공연 기간을 일주일 연장했다.

이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큰 활약을 선보인 최여진이 오는 10일, 11일 이틀간 펼쳐지는 ‘푸에르자 부르타’ 추가 공연에 참여를 확정 지었다.

마일라(Mylar)와 글로바(Globa) 장면에서 고난도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최여진은, 공연 마지막 날까지 무대에 올라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여진은 드라마 촬영이 한창인 와중에도 무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했다고 전해져 공연의 대미를 어떻게 장식할지 기대를 모으게 하기도.

한편, ‘푸에르자 부르타’ 추가 공연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최여진은, 올 하반기 또한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4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