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엑시아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의 2.0 런칭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며 업계 각각의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코인빗 2.0은 코인빗 거래소가 글로벌 거래소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통칭하는 것으로,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국내 최고수준의 개발진의 대거 영입을 통해 기존 거래소 솔루션의 전반적인 교체를 진행하였으며, 원활한 거래를 위한 매칭엔진(Matching-Engine)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앞서 발표한 코인빗 2.0의 주요내용은 우선 글로벌 대형 거래소와의 마켓연동으로 상위 200여개 종목 거래가 가능하고 해외 메이저 거래소와 코인빗 간 BTC / ETH / USDT 마켓 페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코인 넥스트(NET)와 연계 가능한 플랫폼 개발을 통한 타 금융자산의 교환서비스 제공 한다.

덱스(DEX) 코인 관련 다양한 사업 추진 및 안드로이드(Android) 및 애플(iOS)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인빗의 박현백 대표이사는 오는 8월 10일, 코인빗 2.0의 공식적인 런칭을 발표함과 동시에 “지난 준비 기간동안 뜨거운 관심과 함께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암호화폐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우수한 거래소가 되겠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5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