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No.1 럭셔리 유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 가 8월 15~18일 4일간 진행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에 참가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부스 위치는 ‘B홀 C230’ 이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쿠치의 대표브랜드 ‘스와비넥스’ 가 선보이는 대표제품은 2월 상반기 제35회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후 모두 완판 되었던 스와비넥스 ‘제로제로 실리콘 젖병’ 이다. ‘제로제로 실리콘 젖병’ 은 수유 시 안티콜릭백이 수축하면서 외부 공기의 유입을 차단해 배앓이와 유두 혼동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쿠치 관계자는 “수유 시 안티콜릭백이 수축하면서 외부공기 제로, 배앓이 제로, 영양소 산화 제로가 포인트인 제로제로 컬렉션은 스와비넥스 고급 기술력으로 탄생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신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쿠치 베이비페어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구매자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36명에게 슈가부거 런치박스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기저귀 샘플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제공하며, 베페 기간 중 SNS를 통해 응모하면 총 20명에게 스와비넥스 ‘제로제로 실리콘 젖병’ , ‘트레이닝컵’ , 치키촘퍼스 ‘네커츄(턱받이치발기)’ 의 프리미엄 제품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2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