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공개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은 더욱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S펜과, 전면 카메라 홀인 가운데 있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극대화된 베젤리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네이버 카페 '김중하의그폰이알고싶다'는 9일부터 시작되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맞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20~30만원 중반대 가격에 제공하면서 공시지원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요금제, 가입유형에 관계 없이 제조사 증정 사은품으로 액정파손 50% 수리비 지원, 갤럭시버즈 할인쿠폰 9만원대 구매가 있다. 이 외에 삼성 기어 핏, 게임패드+삼성LED뷰 커버, 무선충전듀오+뷰케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추가할인을 진행해 20~30만원 중반대 가격에 진행하게 됐다"라며, "갤럭시노트10 공개에 사전예약 사은품과 공시지원금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국내 5G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되면서 KT, SKT, LG U+ 이통사들은 LTE 단말기 출고가를 인하하고 공시지원금을 대폭 인상하고 있다. LTE 스마트폰 출시가 채 1년이 되지 않은 갤럭시S10, 갤럭시S10+에 대한 할인을 실시하면서 갤럭시S10 LTE의 경우 최대 5만원대, 갤럭시S10+ 할인의 경우 최대 15만원대, 노트9, S10E, S9 공짜행사 및 갤럭시S10 5G의 경우 최대 10만원대 특가를 확인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3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