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직은 폭염이 계속되는 한여름이지만 결혼적정기인 가을시즌을 얼마 두지 않고 있는 요즘, 웨딩박람회를 찾아다니는 예비신랑신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맞추어 충남 천안 지역의 대표 웨딩 컨설팅 업체인 MK웨딩컨설팅에서 이달 17~18일 천안MK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MK웨딩컨설팅은 평소에도 MK웨딩박람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시기마다 바뀌는 결혼 트렌드에 집중하고 있어 천안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찾아오는 예비 부부들의 높은 방문율을 보여주고 있다. 본 컨설팅 업체의 자체 사옥인 MK빌딩 내 MK웨딩라운지에서 웨딩박람회를 직접 주관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천안 지역 안에서 큰 규모와 더욱 다양한 정보의 혜택을 예비 부부에게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천안MK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오는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천안MK웨딩박람회’에서는 수년간의 노하우를 지닌 베테랑 플래너와 능숙한 행사 당담자가 웨딩박람회가 순탄히 진행될 수 있도록 수시로 체크할 것이다”고 밝혔으며, “천안MK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하시는 예비신랑신부 모두에게 인생의 또 다른 첫걸음인 결혼식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자세한 결혼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MK웨딩컨설팅에서는 ‘스드메펀딩’이라는 새로운 제도를 실시해 투명하고 진솔한 방식으로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스드메펀딩은 플래너 수당과 광고비를 없애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는 스마트 제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수많은 웨딩컨설팅 업체들의 시시각각 변동하던 고무줄 가격이 아닌 정찰제에 따른 투명한 가격을 천안MK웨딩박람회에서는 사전에 공개하여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와주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랑 신부가 직접 주도적으로 업체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의 상품 선정 및 판단을 흐리게 하는 사은품과 경품을 없앴다. 안전하고 신뢰도가 높은 거래가 가능한만큼 천안MK웨딩박람회는 많은 이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강남의 유명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예비 부부들의 볼거리가 더욱 다양할 예정이며 스드메펀딩 제도를 도입한 만큼 이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17일~18일 양일간 개최되는 천안MK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1:1 맞춤상담의 사전 신청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4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