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대우건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대우건설은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는 물론 입주 고객의 삶도 만나볼 수 있다.

푸르지오에 입주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더 내츄럴 노빌리티(The Natural Nobility), 본연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의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콘셉트가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이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살고 있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7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