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자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이번 업그레이드 목표를 '회원과의 소통'으로 잡고 PC, 모바일 등 어떠한 접속 환경에서도 보기 좋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 환경을 마련했다.

가연 서비스 가상체험 및 자녀성혼컨설팅 안내 등이 신설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방문자들은 서비스 절차와 가입비 안내 등 가연이 선보이는 서비스와 회원현황, 미팅현황 등을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성혼 스토리∙서비스 소개∙프로모션 등 가연의 소식을 담은 브로슈어를 온라인 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e-브로슈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3분만 투자하면 참여할 수 있는 결혼가능점수, 결혼나이, 가입비 산출 등 러브테스트를 선보이며 추천 데이트코스, 연애코치 등 연애(결혼)를 할 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가연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 바로가기 창을 추가함으로써 소통 창구를 넓혔다. 가연은 추후 동화를 기반으로 한 가연웹툰 등 흥미로운 소재도 추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홈페이지 방문자와의 소통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며 "가연 홈페이지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20세 이상 전국민을 대상으로 제1회 '인연은 영상을 타고' UCC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공모전 주제는 '인연과 가족, 사랑'으로 영상 제작을 통해 인연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됐다. 다큐멘터리·영화·드라마·광고 등 출품작 장르에 대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접수는 9월 20일까지 가연 PC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762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