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날씨에 아기 땀띠 급증, 초기 관리가 중요
덥고 습한 날씨에 아기 땀띠 급증, 초기 관리가 중요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08.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비더마틱)
▲(사진제공=비더마틱)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요즘 피부과에는 아기 땀띠로 인해 병원을 찾는 아기와 엄마로 인산인해이다.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체온 관리에 능숙하지 못한 아기들은 땀띠가 생기거나 입 주변과 뺨이 빨갛게 상하는 침독,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기저귀 발진, 태열, 습진 등 아기들도 다양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이런 다양한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청결과 보습에 신경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밸런스 수딩 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은 다양한 트러블에 진정효과를 준다. ‘밸런스 수딩 밤’은 침독, 태열, 열꽃, 땀띠, 기저귀 발진 등으로 자극 받은 아기의 피부에 빠르게 진정 작용을 한다. 일반 크림이 아닌 연고 타입의 밤 제형으로 오일막과 보습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날씨가 더운 여름에 특히 아기 피부는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데, 다양한 트러블에 진정 작용을 하는 멀티 밤이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은 강력한 보습에너지를 가진 마카다미아오일과 민감한 피부에 좋은 피마자오일과 탁월한 진정효과를 가진 호호바오일을 각 각 50,000ppm씩 함유한 99% 식물성 베이비오일이다. 

신생아때부터 쓰는 오일은 더욱 성분이 중요한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한 식물성 오일로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번들거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건조한 아기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베이비 마사지나 산모의 튼살 방지 오일로 사용하기에 좋다. 

비더마틱의 ‘밸런스 수딩 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은 트러블 피부를 스페셜하게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아이템이다. 약하고 여린 아기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비더마틱 제품은 디밤비몰과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8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