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기원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는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에 충주시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음악회는 충주에서 개최되는 세계유일의 국제무예행사인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30일에 그 성대한 시작을 알림에 따라, 시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기를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서는 장인표 단장과 이종구 지휘자가 이끄는 ‘경우윈드오케스트라’가 화려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으로, 우리 귀에 익숙한 클래식과 가곡, 7080 가요 등으로 다양한 무대가 꾸며진다.

특히, 경우윈드오케스트라는 경찰악단 및 KBS·MBC 관현악단에서 활약했던 퇴직연주자 40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원숙미 넘치는 연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우윈드오케스트라는 웅장하면서도 역동적인 ‘아프리칸 심포니’를 시작으로 ‘오! 샹젤리제’, ‘인스턴트 콘서트’ 등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과 ‘그리운 금강산’, ‘꽃구름속에’ 등의 가곡무대와 함께 아코디언, 색소폰 등의 악기연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중장년층을 위한 경찰출신 가수 우동하와 초청가수 김연숙이 펼치는 7080 가요메들리로 시민들에게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용훈 문화예술과장는 “시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이번 음악회가 시민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공연은 전석무료에 전체관람가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문화예술과(☏850-5960)로 문의하면 된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8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