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하늬가 골프웨어 화보를 통해 상큼 발랄한 미소와 팔등신 몸매의 완벽한 골프 룩을 뽐냈다.

배우 이하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14일 ‘해피 컬처(Happy culture)’를 콘셉트로한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컬렉션은 브랜드 만의 상상력을 경쾌한 컬러와 이미지로 표현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하늬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까스텔바쟉 골프웨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까스텔바쟉 2019 FW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초승달 아트워크 포인트의 라운드 풀오버와 전판 프린팅 큐롯을 매치한 위트 있는 패션부터, 블록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상하의 세트 착장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까스텔바쟉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까스텔바쟉 만의 감성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특히, 까스텔바쟉 브랜드와 배우 이하늬의 통통 튀는 매력이 만나 완성도 높은 화보가 촬영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열혈사제’로 흥행배우 반열에 올라선 데 이어, 최근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진선규와 함께 특별 출연, 눈길을 끌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0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