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년 만에 프로야구 시구-시타 펼친다!
프로미스나인, 1년 만에 프로야구 시구-시타 펼친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8.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백지헌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백지헌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약 1년 만에 프로야구 시구/시타에 나선다.

14일 두산 베어스 측은 “오는 15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을 초청해 승리기원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 시작 전 프로미스나인의 대표로 이새롬이 마운드에 올라 멋진 퍼포먼스의 시구를 펼칠 예정이며, 시타자로 발탁된 백지헌이 타석에 들어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

클리닝타임에는 프로미스나인의 모든 멤버들이 홈팀 응원단상에 올라 무더위를 날려줄 특별 공연을 펼치며 응원석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잠실야구장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6월 열린 두산 베어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이나경과 송하영이 각각 시구, 시타 행사를 펼친 바 있다.

한편, 올여름 시원한 힐링을 전해준 프로미스나인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 및 재충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프로미스나인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0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