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배, '올댓뮤직' 새 MC로 낙점!
고영배, '올댓뮤직' 새 MC로 낙점!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8.1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댓뮤직' 고영배 (사진제공 = 해피로봇레코드)
▲ '올댓뮤직' 고영배 (사진제공 = 해피로봇레코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KBS 1TV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올댓뮤직>(매주 목 밤 11:40)이 가을개편을 맞아 새롭게 변신한다. 밴드 ‘소란’의 리더 고영배가 올댓뮤직 새 MC를 맡게 된 것. 

고영배는 인기 밴드 ‘소란’의 보컬로, 음악실력은 물론 세련된 예능감각까지 갖춘 밴드계의 스타다. 특유의 센스와 유쾌한 입담으로 <런닝맨>,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딸바보 아빠의 가정적인 면모로 여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SNS 팔로워가 5만 명을 넘는 소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고영배지만, 인디음악계에서 햇수로 10년 동안 밴드 ‘소란’을 이끌어 온 뮤지션이기도 하다. 본업인 음악에 대한 진지한 접근과 더불어 타고난 예능감이 올댓뮤직 MC로서의 역할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올댓뮤직 MC로서 데뷔를 앞둔 고영배의 포부도 남다르다. 고영배는 “좋은 음악과 공연을 소개하는 소중한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무대와 공연을 사랑하는 한 명의 뮤지션으로서 책임감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영배 MC의 <올댓뮤직> 첫 방송은 9월 5일(목) 밤 11시 40분 KBS 1TV 및 밤 12시 SKT 모바일앱 옥수수 5GX관에서 만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2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