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방영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 6회 방송에서 걸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은 직접 사용한 후기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과 평소 활동할 때 쓰는 씨엘톡톡 이너퍼퓸을 소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박초롱은 영상 중에 앙증맞은 이너퍼퓸을 파우치에 담아서 바쁜 일정 속에 틈틈히 사용한다고 하였고, 미니향수에는 여성에게 좋은 천연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뿐만 아니라, 자연향기가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며 늘 가지고 다니는 애정템이라고 소개했다.

초롱이 사용한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속옷이나 생리대, 라이너 위에 한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 일종의 속옷향수로,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아름다움을 지키려는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오롯이 자연유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깊이 있는 자연향이기 때문에 일반향수처럼 사용해도 되고, 숙면을 위해 침대에 1~2방울 떨어트려 사용할 수 있고,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어 1석3조 만능향수로 칭찬받았다. 

특히 후덥지근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여성질염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고, 생리냄새 등과 같은 불쾌한 냄새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도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KISSDAY, FRIDAY, HOLIDAY의 총 3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트랜드 위드미2’ MC 송해나는 속옷에 톡톡 떨어트려 쓰는 천연향수로 냄새제거와 Y존 청결을 할 수 있는 “여성들의 필수 트렌드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트랜드 위드미2’ MC 하연수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 때문에 드라마 촬영 때 파우치 안에 넣고 다닐 수 있을 것 같고, 디자인 자체가 사랑스럽고 아담해서 선물로도 훌륭할 것 같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향수들과 다른 천연성분에 오일이 첨가된 자연향에 깜짝 놀라며, 깔끔하고 뽀송뽀송한 향이 난다며 방송 내내 향을 맡았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세계 최고의 자연원료 나라인 독일과 천연원료 수입으로, 천연 최고급 원료들만을 배합하여 5년간 숙성하여 품격 있고 우아한 향으로 탄생된 최고급 상품이다.  

씨엘톡톡 이너퍼퓸 제조책임판매회사인 유진비앤엘㈜ 대표이사 도미연은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활용한 Y존 위생관련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여성들이 고민하던 Y존 냄새와 위생관리를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알리고 싶었고, 모든 제품을 인체에 유해한 의심성분들을 전혀 넣지 않고 오롯이 천연 자연성분만으로 만들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현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향수로 컬러풀한 칼라에 감각적 디자인에 미니멀한 제품으로 센스 있는 팩키지 구성으로 선물아이템으로 제격이고, 현대 감성에 맞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이라 확답했다. 

트랜드위드미2 씨엘톡톡 이너퍼퓸편은 씨엘톡톡홈페이지에서 방송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3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