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펜타곤이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펜타곤은 지난 14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수록곡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여름의 자유와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선글라스로 멋을 내고 물놀이용 튜브를 소품으로 활용해 펜타곤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기리보이, Minit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의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한편, 펜타곤은 미니 9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오는 8월 31일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투어 'PRISM'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5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