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 오른다.

HoooW(손호영, 김태우)는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룹이나 솔로가 아닌 유닛으로서 처음으로 ‘스케치북’ 무대에 서게 된 두 멤버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여유 넘치는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녹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와 더불어 HoooW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컷 3장을 공개했다.

해당 스포일러 컷에는 과거 오락실에서 많이 봤을법한 고전게임 캐릭터에 손호영과 김태우의 얼굴이 절묘하게 합성돼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 치고 박고 싸우는 두 캐릭터에 걸맞은 두 멤버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영화 패러디 무빙 포토 등을 통해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독보적 막내미를 발산한 HoooW가 신곡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과 기대가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god의 새 유닛 HoooW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HoooW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6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