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나이, 알고 보니 이만기보다 위..."형님이라 불러"
최수종 나이, 알고 보니 이만기보다 위..."형님이라 불러"
  • 이재훈
  • 승인 2019.08.16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배우 최수종이 이만기보다 한살이 많다고 밝힌 사연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주인공 최수종, 유이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멤버들은 최수종에 대해 "인교진이 이벤트 가이라 하는데 원조 사랑꾼은 최수종"이라며 "클래스가 다르다. 다른 세계의 분이다. 다른 분들과는 게임이 안 된다"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학 오면 다 친구인데 왜 존칭을 쓰냐. 이만기와 최수종 중 누가 더 어렵냐"는 질문에 강호동은 "만기 형님이 수종이를 더 어려워할 걸"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수종은 "나 만기하고 만났다. 나는 만기라고 부르고 만기는 나에게 형님이라고 한다. 만기보다 한 살이 더 많다"고 밝혀 좌중의 탄성이 이어졌다.

한편 최수종은 1962년생으로 올해 58세다. 아내 하희라는 1969년생으로 51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7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