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구토익학원들 중 독보적인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EPS어학원이 현재 토익 목표점수 4주완성반을 선보인 가운데, 해당 과정이 대구 토이커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학기간 마지막 특별기획으로 진행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하여 다양한 특별 혜택들을 지원하고 있는 EPS어학원의 목표점수 4주 완성반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자, 여름방학 막판 스퍼트에 돌입하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이번 1개월 프로모션은 많은 토이커들의 인기를 받았던 기존의 절대보장반의 최대혜택들을 동일하게 지원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끝나고 난 후에는 또 다시 이런 big event가 진행될 계획이 없다는 사실을 전해 많은 토이커들의 발걸음을 재촉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어학원은 그동안 목표점수 절대보장반을 수강하는 수강생을 한정으로 ‘실전 문제 풀이반’과 ‘주말 실전 대비반’ 이라는 강좌를 선착순으로 지원했다. 해당 강좌는 시간 관리가 성적의 반 이상을 좌우하는 토익 시험에서, 시간 관리를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들을 전수하는 강좌로서 이미 대구 토이커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이 ‘실전 문제 풀이반’ 강좌를 통해서 실전 문제 풀이 감각을 익힐 수 있으며, 이 강좌를 통해 얻어갈 수 있는 토익 시험 핵심 스킬 또는 문제 풀이 전략 또한 굉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특강을 4주 완성반 수강생에게도 무료로 지원을 해준다는 것은 단기간에 집중 능력을 최대치로 올려 수강생들의 목표점수를 도달하기 위함이라 전했다. 실제로 해당 강좌를 수강한  A학생은 “지원받은 특강들을 통해 실전감각을 익히고 실제 문제 푸는 시간도 많이 줄일 수 있었고, 특강을 들었던 것이 실전 토익시험에서 점수를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으며 더 많은 수강생들의 수강 후기들도 줄줄이 나오고 있음에 따라, 향후에도 ‘실전문제풀이반’ 강좌에 대한 문의 및 강좌 연장 진행에 대한 요구들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구토플학원 및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도 최단기 점수달성으로 유명하다. 토익뿐만 아니라 토플과 아이엘츠 과정 수강생들에게도 본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하여 4주 완성 반을 새롭게 정비 하여 다양한 강좌들을 지원하고 있다.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Speaking, Writing 강좌를 정규수업 이외에도 전문 원어민 강사가 각 시험에 맞는 Speaking, Writing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원어민 에게 직접 수시로 Writing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비롯해 정규 수업 외에도 학술적이고 시사적인 문제에 대한 기본 지식을 넓히기 위해 영자신문 또는 뉴스기사, 칼럼지 등으로 공부할 수 있는 특강과 주말 Reading & 고급문법까지 지원한다. 수강생들은 본인이 보완해야 할 부분들을 보완해가며 토플 및 아이엘츠를 준비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구영어회화학원 최초 원어민 프리패스 제도를 도입해 회화 전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등 영어교육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왕초보를 위한 입문반부터 다양한 주제별 원어민회화 수업까지 다양한 강좌와 커리큘럼으로 폭 넓은 티칭을 가능케 하고 있다.
현재 9월 학기개강을 앞두고 단기간 영어스펙을 올리고자 대구영어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 EPS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8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