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속 정혜성의 존재감은 눈부심 그 자체였다.

정혜성은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연출 홍지현)에서 보여준 맹활약으로 보는 재미를 한껏 배가 시켜주었다. 정혜성은 패널단의 한명으로 나와 매회 출연하는 주인공의 일상이 담겨진 VCR을 보면서 중간중간 나오는 퀴즈를 풀기 위해 진지하게 논의를 하는 모습은 물론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기까지 매 순간마다 예능 치트키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한 정혜성은 패널단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했을 때 톡톡 튀는 매력까지 선보여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일상은 지금까지 봐왔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미를 보여줘 큰 웃음을 선사하였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혜성표 팔색조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하는 등 보석처럼 빛나는 존재감을 여과없이 발산했다.

 

한편, 정혜성은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로 예능을 섭렵했을 뿐만 아니라 tvN 새 불금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에서 '조미란'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0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