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와 훈련 위한 출국시 국제선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무상 제공키로

[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더불어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다연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감회가 새롭다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 75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열렸다.

·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4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