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카톡 플친 대상 몬스터와퍼와 몬스터X 2종 세트 업 쿠폰 제공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8월 25일까지 몬스터와퍼와 몬스터X 단품 주문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세트 업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몬스터와퍼 및 몬스터X 무료 세트 업 쿠폰 증정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다. 

몬스터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스모크향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몬스터와퍼는 작년 4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버거킹의 메가 히트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몬스터와퍼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된 몬스터X는 남다른 두께감의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이다.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의 특징인 동서양의 매운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디아블로 소스가 선사하는 매콤한 맛이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절묘한 밸런스를 이룬다.

버거킹 무료 세트 업 쿠폰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쿠폰, 동일행사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6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