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 차별화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전남 목포시는 고속도로 목포 IC에서 북항 방향 도로변에 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Brand Identity)기를 설치했다.

목포시는 지난해 9월 목포의 차별화된 매력과 미래가치를 함축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확정하고 올해는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해 광고탑, 플래카드, 유인물 등 다양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목포시 관계자는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 설치는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으로 일환으로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함축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는 교통량 분석 및 외지 관광객 접근성을 고려 목포 IC인근에 깃봉 높이 30m, 깃면은 가로 5.4m 세로 3.6m로 제작 설치됐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8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