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재(偏財)가 천간(天干)에 드러난 사주는 큰 이익도 내지만 대규모의 손실도 일으켜

[노병한의 운세코칭] 부동산투자와 부동산중개 그리고 사주산책이라는 주제로 글을 씀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예컨대 부동산투자 활동을 주로 하는 사업가일 경우에는 <개발정보·입지분석·권리분석>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타고난 선천적인 사주의 특성에 맞게 부동산투자 활동>을 해야만 실패를 최소화하고 투자이익을 극대화시킬 수가 있다는 점을 주지시키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부동산 중개인이나 공인중개사로써 부동산중개활동을 하는 사람일 경우에도 <매도인(정보)·매수인(정보)·개발정보·입지분석·권리분석>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고객이 타고난 선천적인 사주의 특성에 맞게 부동산투자 활동을 권하고 물건을 소개하며 중개활동>을 해야만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화시켜 성공적인 중개활동이 될 수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누구를 불문하고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천간(天干)에 재성(財星)>이 자리하는 사람은 <부동산 투자에 신중치 못해 부동산 투자의 실패확률 높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것이다.

따라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천간(天干)에 재성(財星)>이 자리하는 사람의 성정과 특징을 부동산과 관련하여 정리하여 보면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①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자신의 재산이 모두 남들에게 노출되어 있는 꼴이므로 항상 엿보는 도둑수가 있는 팔자이니 눈뜨고 도둑을 맞는 형국으로 재산을 잃기 쉬운 사주이다.

②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자신의 재산이 몽땅 노출되어 있어 남에게 속기 쉽고 주위 사람들이 자신의 재산에 욕심을 내어 음해하거나 배신하는 경우가 많아 재산을 잃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인 사주이다.

③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재물손실이 자주 따르고 일반투자 사업이나 부동산투자 사업에서 실패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함의 이유는 바로 신중하지 못한 성품으로 성급한 투자와 투기적인 성향이 강하여 투자실패를 자주 겪게 되는 사주이다.

④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충동적인 투자, 지나친 욕심, 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투자손실 등이 계속 겹쳐서 부동산투자 이익을 내기 힘든 사주이다.

⑤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일반 속세 사람들의 부정확한 정보에 의한 투자보다는 반드시 귀인(貴人)의 정보와 도움을 받아야만 투자에 의한 재산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사주이다.

⑥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투자손실을 줄이고 재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현금투자는 절대 금물이며 정확한 정보에 의한 부동산투자가 잘 맞는 사주이다.

⑦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천간(天干)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사람>은 투자형태는 아파트분양·건물임대·경매물건·개발예정지·관광단지·상가임대·장기개발예정지 등에 부동산투자를 함이 잘 맞으나, 주식투자나 현금성 투자는 큰 손실을 입게 되는 사주이다.

한편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천간(天干)에 편재(偏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스케일이 커서 투기적 성향을 지닌 경우 가 많기 때문에 욕심이 많음이 특징이다.

따라서 이러한 사주를 지닌 사람은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데 개발정보에 의한 투자나 광산, 임야, 도시계획, 관광지, 대규모 택지개발예정지·공단조성지·항만공사예정지·특수물질금속광산·양식장 등의 투자가 잘 맞다 고 할 것이다.

그러나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편재(偏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대규모 투자에 소질이 있어 크게 이익을 보기도 하지만 대규모 손실을 입기도 하기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것이다. 그러함의 이유는 사주구성에서 재성(財星)의 운이 천간(天干)에 있는 경우에는 손해를 자주 보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공공기관이나 일반기업의 경우 부동산투자나 부동산개발의 업무를 담당할 직원이나 사원을 배치할 경우에 이러한 점을 고려하고 참고할 필요가 있다고 할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관련 경매업무나 부동산관련의 투자개발 등의 동업을 하는 경우에 있어서 파트너를 선정함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 할 것이다.

반면에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천간(天干)에 정재(正財)의 운질(운질)을 가진 사람>은 알뜰하게 모은 재산이 잘못된 부동산 투자로 인하여 모든 재산이 날아갈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수집한 후에 확실한 물건에만 투자하여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은 투기성 부동산투자 보다는 신중하고 알뜰한 투자로 인하여 실속 있는 부동산투자를 하여 이익을 얻는다는 특징을 갖는다. 그렇기 때문에 <타고난 사주원국에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부동산투자로 인하여 크게 이익은 보지 못하는 성향을 지녔다고 할 것이다.

재성(財星)의 기운이 정재(正財)인 경우에는 살리(實利)형·알뜰형이고 소극적인 투자(投資)형이라 부동산 투자도 아주 소극적인 성향을 띤다고 할 것이다. 그러함의 이유는 재성(財星)의 운기 중에서 정재(正財)는 알뜰 형에 속하여 소극적이고 분수에 맞게 투자하는 경향이 있으며 안전한 부동산을 선호하는 성향을 갖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타고난 사주원국에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의 경우에 잇어서 부동산 투자는 건물이나 경매물건 부동산, 임대업이 가능한 부동산, 기존상가, 신축상가분양, 대규모 택지개발지 택지분양·주택분양·청약통장을 이용한 아파트분양·급매물·펜션·농지·과수원·개발예정지·모텔 등의 투자에 잘 맞으며 안정적이고 확실한 부동산 물건에 투자하는 것이 잘 맞는다고 할 것이다.


nbh101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0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