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부부아너소사이어티 부부4호, 5천만원 기탁...누적 2억 6천만원
박해수 의원 “지역민을 위해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투명하고 정확한 의정활동 힘쓰도록 하겠다“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박해수 충주시의원과 부인 김은희 은성종합건재 대표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성금 기탁을 이어나가고 있다.

박 의원과 김은미 대표는 20일 오후 시청 시장실에서 조길형 충주시장 비롯한 김낙우 충주시의회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최지원 시의원, 조보영 시의원, 이상익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자녀 등 참석한 가운데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천만원을 기탁 전달식을 가졌다.

현재까지 두 부부가 누적된 기탁성금은 2억 6천만원이다.

박해수 의원은 지난 2014년 10월 매년 5천만원씩 총 2억원을 기부하기로 약정하고 충주에서는 2번째, 충북에서는 17번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또한, 부인인 김은희 은성종합건재대표도 2016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여 충주에서는 첫 번째 부부 아너 회원이자 충북 4번째 부부 회원이 됐다.

박해수 의원은 2017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중원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강동대경영학과 겸임교수로 학생들이 선정하는 우수교원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박 의원는 재선의원으로 현재는 충주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 의정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박해수 의원은“지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뛰어왔다”며“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투명하고 정확한 의정활동에 항상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해수 의원·김은희 대표 부부가 기탁한 성금은 충주지역의 사회복지시설·기관과 도움이 필요한 충주지역 저소득주민에게 전액 지원된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2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