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지난 19일 KEB하나은행과 공동 마케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디어윌네트웍스와 KEB하나은행은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구인·구직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알바천국은 이번 제휴 협약을 기념하며 알바를 구하는 KEB하나은행 개인사업자를 위해 구인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에서 해당 상품 통장을 신규로 개설하는 개인사업자에게 알바천국의 점프업 5회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알바천국 점프업 5회 쿠폰은 알바천국에 등록한 채용공고를 1일 5회 상위로 노출시켜주는 상품으로, 채용공고 등록 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로 사용할 경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알바천국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3분 꿀 알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천국 웹과 앱을 통해 알바천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퀴즈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캐릭터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다음달 30일까지 6주 동안 총 3회로 나눠 진행되며 회차당 각 5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 가능하다.

1시간 시급에 해당하는 캐시백 혜택을 주는 체크카드 이벤트와 제휴적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체크카드 및 제휴적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구인 구직 회원들 모두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제휴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3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