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스키니랩은 최근 배우 이다희 다이어트인 '다희어트'로도 불리며 높아진 관심으로 면세점에 첫 입점하게 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스키니랩의 시서스 다이어트 2종 ‘행복한 시서스’, ‘가벼워지는 시서스’를 포함해 △이너컷 레몬밤 오비엑스 △이지슬리밍 잔티젠 △애플페논 풋사과 등 다양한 스키니랩의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와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실시간 검색어로 이슈가 된 ‘시서스’ 소재의 보조제로, 스키니랩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은 여행시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스키니랩몰과 홈쇼핑 방송,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만날 수 있었던 제품을 롯데 면세점 입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더 많은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키니랩의 롯데인터넷면세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스키니랩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들을 매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너뷰티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4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