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 역량강화 교육 개최 !
성주군,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 역량강화 교육 개최 !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08.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과 리더십으로 “군민중심 행복성주” 건설에 힘 뭉쳐

 

▲21일 경북 성주군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가 울진군에서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21일 경북 성주군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가 울진군에서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경북 성주군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가 지난20일 강릉시에서 21일에는 울진군에서 회원 66명이 참석해   소통‧참여‧혁신을 통한 활력 있는 지도자회를 만들기 위한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했다.

이번 교육은 농촌지도자 역량강화를 통한 지역농업의 리더로서 정체성 확립을 위한 것으로 군연합회 및 읍면회장, 회원이 참여 해 변화와 개혁을 주도 할 수 있도록 혁신 마인드 및 리더십 향상, 기술정보의 신속한 보급의 기회가 됐다.

역량강화 과정은 레포츠를 통한 회원단합과 농업기술센터 전문강사의 하절기 참외관리 토양교육 미래창조 인재교육원 이미정 강사의 행복한 삶과 힐링 울진군농업기술센터의 해방풍 6차산업 견학 등의 알찬 교육프로그램으로 채워져 회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한국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는 지난 1947년 우애 봉사, 창조의 정신을 토대로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며, 농민권익보호와 농촌선진화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으며, 현재 538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농촌지도자회가 오늘 교육을 통해 지역의 리더 및 선도 농업인 단체로서 위상을 정립함과 동시에 농업인과 군민의 복리증진에도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5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