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가식품클러스터에서 기관지, 폐 건강에 관한 공동연구를 진행중인 성원PCM㈜이 불면증 해소에 도움되는 ‘헤블리스 굿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헤블리스 굿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 성원PCM은 지난 8월 20일부터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 등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블리스 굿밤의 테아닌과 마그네슘은 스트레스와 신경 계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특히, 테아닌은 섭취 후 잠들기 전까지의 지연시간은 23.3% 감소하고, 총 수면시간이 38.1%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알려져 있다. 
 

또한, 가바와 함께 섭취할 경우 테아닌 단독으로 섭취할 경우보다 총 수면시간이 28.6%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도 발표되었다.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테아닌’과 ‘가바’가 포함된 헤블리스 굿밤이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성원PCM 관계자는 “헤블리스 굿밤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 등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 익산에 위치한 성원PCM은 2018년 9월을 시작으로 기능성 식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건강한 행복이라는 의미의 ‘헤블리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절, 스트레스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5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