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영인 = 액체 이송 시스템에 필요한 펌프 및 관련 소모품을 수입 & 판매하는 레보딕스㈜ (대표 신종훈)는 세계적인 펌프 제조업체 미국 Chemyx사의 주사기 펌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00년에 설립된 미국 Chemyx사는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주사기 펌프 전문 제조업체로 과학, 생명공학, 제약 및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Chemyx사의 주사기 펌프는 주사기의 Plunger를 밀어 액체를 일정하게 주입하는 “Infusion” 방식과, 주입뿐만 아니라 주사기의 Plunger를 당겨 액체를 일정하게 흡입하는 “Infusion/Withdraw” 방식이 있다. 

Chemyx사의 주사기 펌프는 내부 스텝핑 모터에 의해 작동되며, 미세 유량을 정밀하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주사기는 기본 2개 장착 가능하며 모델에 따라 최대 10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 단위로 정밀하게 액체의 양을 주입, 흡입할 수 있으며 ±0.35%의 우수한 정확도를 보장한다. 또한, 사용자에게 고급 프로그램을 기본 제공한다.

레보딕스㈜의 관계자는 “우리회사는 24년동안 다양한 펌프를 취급해왔다. 그에 따른 우리의 노하우와 기술력은 국내 펌프 판매회사 중 단연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에서 우리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강조했다.

 

송영인 기자 yi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