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더마코스메틱 홈케어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당나귀 우유가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과 세럼 등 피부탄력과 미백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동키 밀크 크림과 세럼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미백 기능성분이 들어가 있어 기미제거, 화이트닝크림으로 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이마주름 목 주름 등 피부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름개선 기능성분도 들어가 있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과 눈밑주름 없애는 법으로 사용하기 좋은 퐁당 당나귀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과 세럼이다.

흔히 컨셉 성분이라 불리는 주 원료를 아낌없이 넣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퐁당 화장품은이번에도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의 74%를 당나귀 우유로 구성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당나귀 우유는 모유의 대체제로 사용되었을 정도로 성분과 pH농도가 사람의 모유와 대단히 유사하고 피부 재생 물질인 EGF 성분이 일반 우유나 산양유, 마유에 비해 4배나 들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재료 중 하나이다.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에는 두 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흉터 재생 연고에 많이 사용되는 SYN-COLL은 피부의 재생을 돕는 4종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등 이마, 얼굴 주름 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다른 한 가지는 SOLINE이라는 피부 장벽 강화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 덕분에 미백크림으로 만이 아니라 속건조 보습크림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퐁당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세럼(pongdang donkey milk perfect repair serum)은 최근 사무실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 등 다양한 환경으로 인해 피부건조증 등을 예방하기 위한 에센스추천템으로도 최근 각광받고 있다.

탄력세럼은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속탄력, 속미백까지 7가지의 관리를 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수분에센스다. 65%를 당나귀 우유로 구성한 수분앰플은 주요 영양 성분들을 초 미세 사이즈로 만들어주는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고영양의 안티에이징 세럼임에도 빠르게 흡수가 되어 기름지거나 미끌거리지 않게 해 주는 기술이다. 히알루론산앰플, 고영양이면서도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수분에센스를 찾는 젊은 층의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민감성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피부보습과 진정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동물실험안하는화장품으로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순한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민감성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 아닌 안전한 성분의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저자극 성분으로 제품을 처방하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 임산부화장품 추천으로 더욱 더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동키 밀크 수분세럼과 탄력크림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6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