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우리가 일상에서 생필품으로 여기는 ‘세제’ 종류는 전성분 공개의 의무가 없는 제품군이기 때문에 피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나 민감성 피부의 성인들은 세제로 인한 알레르기나 기타 피부 질환을 얻기 쉬운 환경에 다소 무방비하게 노출되어 있는 경향이 있다.

일반적으로 보편적인 세제 제품에는 형광증백제, 표백제, CMIT/MIT 성분등 일반적으로 유해 성분으로 분류 되는 일부 성분들이 첨가되어 있어서 세탁세제종류 및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또한 세탁세제는 가루 타입, 액체 타입등 제형이 이전보다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목적 및 기능에 적합한 제품을 찾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인체에 유해 할 수 있는 화학 성분 사용을 지양한 제품 구매 양상이 확산되면서 친환경세제가 환영 받고 있다.

친환경세탁세제중에서 액체나 가루 타입이 아닌 세탁물과 함께 넣어주는 빨래볼, 일명 런드리볼이 다시한번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세탁볼중에서도 세탁 후의 잔류세제로 인한 피부 트러블, 형광증백제, 합성계면활성제등의 대표 유해 성분 걱정 없는 천연세탁세제가 인기다. 이와 같은 제품군에 속하는 제로프로젝트의 울트라마그 세탁세제가 소비자들에게 최근 화두로 제시되었다.

천연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의 워싱볼은 검증 받은 성분으로, 육아맘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요로 ‘만능세제’를 찾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세탁용품은 친환경다목적세제로써 위의 쓰임 이외에도 옷에얼룩제거, 누런와이셔츠 표백 등 생활 곳곳의 전반적인 쓰임에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99.95% 천연마그네슘세제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라이프 스타일 확립을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 살림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울트라마그는 알칼리성세제로써 피부 면역력이 약한 성인이나 아이들에게 저자극 세탁제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수건세탁, 신생아세제, 아기세제추천등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유아세제를 찾는 경우에는 화학 성분에 보다 유의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제로프로젝트의 드럼세제겸 통돌이세탁세제가 점차 알려지고 있는 추세다.

게다가 제로프로젝트의 빨래세제는 단순 얼룩 제거와 냄새 제거가 아닌 직접적인 원인을 천연 성분으로 제거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세탁 후 10분부터 강한 살균력이 발현하여 섬유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세균을 억제 시킬 수 있는 순기능이 있다. 

단순 세탁이 아닌 다방면의 필요 및 목적에 적합한 천연성분세제인 울트라마그는 세제를 구입함에 있어 중요하게 보게 되는 효과, 가격 등의 경쟁력을 높인 부분이기 때문에 출시 이후의 브랜드 행보에 대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어 왔다. 

다목적세제뿐만 아니라 천연 성분 사용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인 리빙 라이프스타일 제시하는 제로프로젝트는 울트라마그 제품 이외에도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구성 된 1종세척제 칼슘파우더를 판매 중에 있다. 칼슘파우더는 주방용세제 이외에도 장난감청소, 사과세척, 레몬세척과 같은 과일세척제로도 사용된다. 

더불어 과일세제 칼슘파우더는 딸기농약 제거와 같은 과일농약제거, 야채세척과 같은 기능을 함과 동시에 아기장난감소독, 컵세척, 물병소독등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이고 있어 울트라마그와 마찬가지로 생활 속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제로프로젝트는 천연세제라는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인천공항 면세점, 명동 신세계백화점 면세점, 두타면세점, 현대면세점에 차례대로 ‘울트라마그’가 입점 되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친환경 브랜드 제로프로젝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1일부터 8월31일 한달간 인천공항, 명동 신세계 면세점 입점 기념 울트라마그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천연세제와 천연세정제 세트 상품도 할인 중에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6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