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음악회 등 문화 공유의 장 마련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 교현안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선)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교현안림동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한 여름밤의 낭만을 선사할 ‘제3회 동구 밖 과수원 길 작은 음악회’를 갖는다.

이날 음악회는 동민의 화합과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서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식전공연인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와 본 행사인 작은 음악회로 진행된다.

식전공연에는 교현안림동 주민자치프로그램 5개 팀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본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벨리댄스 및 오케스트라 공연 등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맥주 시음 코너를 운영하여 자율적인 성금 모금을 진행하며, 모금한 성금 전액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재선 위원장은 “작은 음악회는 2016년 8월 청사 이전 기념 음악회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서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발전하는 교현안림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7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