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축제' 공연 및 부수운영 청소년 모집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시설공단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문화활동에 대한 역량을 발휘하고 지역과 소통하기 위해 청소년 독서단과 함께 "Swag Catch Book 콘서트" 를 오는 9월 21일(토요일) 14:00~18:00 개최한다.

이 행사는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한 결과물을 선보이며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여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를 펼치는 행사로 진행된다.

음악을 통해 책에 대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자작곡 공연 및 창작안무 공연, 재능 나눔 부스 운영 등 다양하고 다채롭게 펼치며 8세이상 청소년을 대상으로 함께할 개인 및 단체를 2019. 8. 28(수)까지 모집한다.

김영분 이사장은 "이번 청소년문화축제는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여 인천 청소년만의 축제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인천의 청소년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공단 홈페이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하면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722-9154)로 문의하기 바란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7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