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비맘에서 트라이탄 코니 빨대컵 출시를 기념해 세상에 하나뿐인 빨대컵 얼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인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진 가능한 코니 빨대컵은 빨대꼭지 샘방지 기능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고, 실리콘 추 대롱으로 어떠한 자세로든 내용물을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본 이벤트는 코니 빨대컵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스티커로 아이와 함께 빨대컵을 꾸민 후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후 유비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비맘 프리미엄 필터폼 브러시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함께 코니 빨대컵 체험단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네이버 크베맘 카페와 크라잉베베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 가능하며, 총 10명을 선정하여 유비맘의 코니 빨대컵 정품을 제공한다.

한편, 유비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코니 빨대컵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해 본 이벤트들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엄마의 고민을 담은 안전하고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제품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9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