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울약사신협에 따르면, 최근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가 출시되어 오프라인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라 한다. 9월 중순 부터 이마트 내에서 구입 가능하다.

서울약사신협은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단체이다. 현재 유산균 외 홍삼 제품, 건강기능식품, 농축액, 건강즙, 선물세트 등 여러 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에는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이 들어있다. 한국의 전통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신바이오틱스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수한 생 유산균을 사용하여 장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B1, B2, B6 등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및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성분도 함유됐다.

섭취법은 1일 1회 1포이며, 요거트맛 분말스틱으로 되어 남녀노소 누구든 섭취하기 좋다. 손쉽게 스틱을 뜯을 수 있도록 스마트컷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를 용이하게 했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3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