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의 '한(一)'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2018년 8월14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오후 7시 기준 (여자)아이들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 채널 합산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으로, 도입부부터 청각을 자극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멤버 민니의 휘파람 소리는 유니크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 청자에게 강렬한 잔향을 남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월 앞서 1억뷰를 돌파한 데뷔 곡 'LATATA'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디지털 싱글 ‘한(一)’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신인상 6관왕의 기록을 달성, 명실상부 2018년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9월 22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공식 팬클럽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3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